네모랩, 디코인코리아와 마케팅 제휴...IEO 진행
네모랩, 디코인코리아와 마케팅 제휴...IEO 진행
  • 김승원 기자
  • 승인 2019.05.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모랩 이왕재 대표와 디코인코리아 서재원 대표]
[네모랩 이왕재 대표와 디코인코리아 서재원 대표]

[비씨월드타임즈=김승원 기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P2P 데이터/콘텐츠 거래 플랫폼 네모닥(NEMODaX : http://nemodax.com/ )을 개발 중인 네모랩(대표 이왕재, http://nemolab.kr/ )은 암호화폐거래소 디코인코리아(대표 서재원, https://kr.dcoin.com/ )와 네모닥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네모랩은 앞으로 디코인코리아를 통해 암호화폐거래소를 통해 토큰을 판매하는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모닥은 다양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표방하는 플랫폼으로 콘텐츠 판매자가 판매 수익의 대부분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네모랩은 오는 6월 3일 네모닥 플랫폼내에서 네모스터디(모바일 스트리밍)를 우선 오픈하고, 하반기 콘텐츠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모닥 플랫폼을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이왕재 네모랩 대표는 "데이터, 콘텐츠와 금융이 융합된 디지털 유통 비즈니스와 관련해서도 협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네모랩은 네모닥 개발 외에 카르다노재단 및 카르다노 기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이머고와 협력해 카르다노 한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밋업 등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