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오코리아, 홍콩 기반 글로벌 거래소 ‘FUBT’와 MOU 맺어
유니오코리아, 홍콩 기반 글로벌 거래소 ‘FUBT’와 MOU 맺어
  • 김경종 기자
  • 승인 2019.05.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니얼런(Daniel Ren) 암호화폐거래소 FUBT 대표와 탁기영 유니오 대표(오른쪽)]
[대니얼런(Daniel Ren) 암호화폐거래소 FUBT 대표와 탁기영 유니오 대표(오른쪽)]

[비씨월드타임즈=김경종 기자]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코리아(이하 ‘유니오(UUNIO)’)는 암호화폐 거래소 ‘FUB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밝혔다.

FUBT는 홍콩에 기반한 글로벌 순위 39위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이번 업무제휴는 양사가 독점적으로 협력할 목적으로 추진됐다. 유니오(UUNIO)는 추후 홍콩 내 다른 거래소와 협력이 있을 경우, 반대로 FUBT는 한국의 다른 마케팅 대행사와의 협력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상호간의 논의를 거쳐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유니오는 비즈니스 서비스인 클렛(CLET)에서 마케팅을 진행한 협력사가 상장 관련 진행을 희망할 경우 FUBT 거래소를 우선시하며, FUBT 거래소의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바운티(Bounty)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이어 FUBT 거래소는 유니오(UUNIO)를 비즈니스 파트너로써 한국 시장에 마케팅 및 ICO 진행을 희망하는 프로젝트들에게 유니오를 우선 소개하고, FUBT 유저를 클렛으로의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유니오는 실질적인 보상 시스템을 갖춘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미디어 마켓 플레이스로, 콘텐츠 창작자와 사용자에게 합당한 보상을 지급하며, 이로 인해 신규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에도 좋은 환경의 플랫폼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니오(UUNIO) 탁기영 대표는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공동 마케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가 발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