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거래소 실크로드,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4세대 거래소 실크로드,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 김차현 기자
  • 승인 2019.05.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월드타임즈=김차현 기자] 4세대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실크로드(CILKROAD)가 20일 정식 오픈에 앞서 ‘실크로드 사전회원가입 이벤트’를 전격 실시한다.

실크로드(CILKROAD)는 인플레이션 우려를 해소한 자체 수익 공유 시스템을 도입한 4세대 신개념 거래소로, 오는 19일까지 단 7일 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갤럭시S10’ ‘지분’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사전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전회원가입 이벤트는 ▲친구추천하고 아메리카노 받자! ▲ 사전입금자를 위한 럭키7 이벤트 ▲내가 실크로드 사전입금왕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친구추천 이벤트의 경우 총 3명의 친구추천을 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사전입금자를 위한 럭키7이벤트는 실크로드 사전입금자들 중 특정순서(1, 520, 1220, 3520, 5020, 7777, 10,000) 입금자에게 ‘갤럭시S10’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사전입금왕에 선발될 경우 최대 1%의 회사 지분을 받을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실크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SMS인증 및 OPT 등록이 완료된 경우 모든 사전회원가입자에게 1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실크로드 마일리지는 실크로드 생태계 내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각종 수익공유 시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실크로드 측은 “가격하락이 필연적인 거래소 토큰을 배제, 거래소 토큰 없이도 더 많은 수익공유와 이자를 누릴 수 있는 강점이 있다”며 “금번 사전가입을 통해 1마일리지는 물론 갤럭시S10 등의 경품과 회사 지분까지 획득해 실크로드의 주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쁨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크로드는 기존 거래소와는 달리 거래소 코인의 인플레이션 문제를 해소한 특허받은 자체 수익 공유 시스템을 개발&적용해 개인별 맞춤 수익공유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며, 암호화폐 거래소 근무 경력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을 확보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