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월드 거래소, '매시업코인(MSC)' IEO 첫날 완판
슈월드 거래소, '매시업코인(MSC)' IEO 첫날 완판
  • 장영준 기자
  • 승인 2019.07.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월드타임즈=장영준 기자] 국내 탈중앙화 C2C 암호화폐 거래소 ‘슈월드’에서 진행한 ‘매시업코인(MSC)’ IEO 물량이 첫 날 약 6시간 만에 모든 판매 물량이 소진되며 조기마감됐다고 10일 밝혔다.

당초 9일 12시부터 12일 자정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IEO는 개시와 동시에 수많은 투자자들이 몰리며, 시작 후 6시간 10분 후, 총 판매물량 6천만 개가 모두 판매되어 마무리 됐다.

‘매시업코인(MSC)’은 ‘매시업 크리에이티브(MashUp Creative)가 발행하는 암호화폐로, 매시업 크리에이티브는 미디어플랫폼과 매니지먼트, 에이전시를 블록체인 기술로 엮어 단순히 콘텐츠를 유통하고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는 기존 구조를 탈피하고 창작자, 소비자, 광고주 모두를 하나로 연결 짓는 ’전세계 유일의 혁신 미디어 플랫폼 생태계‘를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매시업크리에이티브는 슈콘의 Dapp으로서 올 후반기에 선보일 올인원 마이닝 미디어 플랫폼 ‘슈월드 진화형’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시스템과 관련된 MCN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합작하여 진행하게 된다.

슈월드 거래소를 운영하는 슈콘의 대표는 “확장성, 속도, 안정성 등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 슈월드가 갖춘 성능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이번 IEO 성공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IEO를 통해 대외 신용도 및 인지도를 검증한 만큼, 후반기에 선보일 ‘슈월드 진화형’ 역시 세상을 깜짝 놀라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